공지사항

2018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113 2018.05.16 09:08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교무처 학사팀에서는 2018학년도 2학기 재입학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신청 및 서류 접수 기간 : 2018. 6. 4() 08:30 ~ 8() 17:30

 

2. 모집 인원 : 정원 내 172, 정원 외 25(197)

   가) 모집 인원(여석)은 정보공시기간(2017.10.01~2018.03.31) 제적 현황을 근거로 산출

   나) 학과별 모집인원은 붙임1’을 참고하되, 학과 및 전공 구분없이 선발하므로 신청 인원이 모집인원을 초과할 경우 학사팀에 통보하고 인원 조정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재입학 관련 공지 : 세부 사항은 붙임2’를 참고

   ※ 학사팀 홈페이지 내 재입학 페이지에서도 동일 내용 확인 가능

        바로가기 : http://ehaksa.hanyang.ac.kr/readmission

 

4. 기타 유의 사항

   가) 재입학 일정 및 내용의 적극적인 홍보 : 각 대학 홈페이지 등 게시

     - 단일화된 안내를 위해 세부 내용은 학사팀 홈페이지 링크 최대한 활용 요망

     - 재입학 인원은 재학생충원율과 연관되는 항목이므로 적극적인 활성화 필요

   나) 재입학 안내 사항을 숙지하여 적극적으로 지원자 상담 요망

   다) 재입학 행정처리 매뉴얼(붙임3)을 참고하여 절차에 따른 업무 진행

   라) 행정 절차는 가급적 7월초까지 모두 완료 : 관련 서류 보관 및 내부 결재 포함

     - 학사팀으로 결과 통보는 생략하며, 학사팀에서 8월초 점검 예정

   마) 재입학 지원 현황이 저조한 경우 접수 기간이 연장될 수 있으며, 지원 마감 기한은 행정처리에 무리가 없는 범위 내에서 지원자의 여건에 따라 단대별로 여유있게 관리 가능함

   바) 기타 관련 내용은 학사팀 담당자(원장희, 내선 4215)에게 문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